FAQ

FAQ입니다.

  • [ ] [제품문의] 유리볼에 기포 또는 자국 같은 게 보여요.


    간혹 유리 안에서 생긴 미세한 기포나 손톱자국 처럼 생긴 모양, 유리화합물의에 의한

    미세한 까만 점, 흰 점은 수공업으로 진행되는 유리 공정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이므로

    불량 및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위 안내사항은 유리볼이 포함되는 모든 상품 페이지 하단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이 점 꼭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 [교환/반품/환불]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카드 취소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 완료 시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 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




  • [ ] [결제/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준비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의 출고 이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오니,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주문 전 주소지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 ] [교환/반품/환불] 반품 수거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아요.

    반품접수 후 기사님이(롯데택배) 방문하기 까지 평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해당 기간 내에도 방문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재 접수를 위해 고객센터(031-945-126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 [결제/배송]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싶어요.

    스튜디오 얼라이브는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주문 시 쿠폰, 적립금과 같은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서 제외되므로 회원가입 후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 [ ] [교환/반품/환불]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1.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단순 변심일 경우 7일 이내)

    2. 상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지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상품의 반품 입고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